[더위야 가라! 시원한 여름나기] 네파 아이스 콜드, 하이퍼쿨링 적용 ‘땀나도 시원’
상태바
[더위야 가라! 시원한 여름나기] 네파 아이스 콜드, 하이퍼쿨링 적용 ‘땀나도 시원’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07.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쿨링 효과 극대화 한 기능성 웨어
네파, 아이스 콜드 모델 착장 컷. 사진제공= 네파.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네파는 여름철 무더위에 대비, 쿨링 효과를 극대화 한 냉감 기능성 웨어 아이스 콜드 시리즈를 선보였다.

네파 아이스 콜드 시리즈는 하이퍼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여름에도 쾌적하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웨어다. 하이퍼쿨링은 땀이 났을 때 흡열 효과를 통해 주위의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주는 냉감프린트 기술을 등판에 적용한 시스템이다.

티셔츠와 함께 풀 착장 할 수 있는 냉감 소재 아이스 콜드 팬츠도 함께 선보여 쿨링 기능성을 더했다.

아이스 콜드 티셔츠의 주력제품인 베스티아 티셔츠는 등판에 하이퍼쿨링 시스템과 흡습 속건이 좋은 쿨맥스 소재를 적용했다.

등과 옆선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풍이 좋고, 암홀 안쪽에 데오드란트 테이프는 항균과 항취에 탁월하다.

색상은 남성용은 차콜, 카키, 블루, 딥블루, 라이트멜란지, 여성용은 옐로, 차콜, 베이비핑크, 레이디핑크, 퍼플 각각 5가지로 구성됐다.

아이스 콜드 팬츠의 주력제품인 레조 팬츠는 특수 공법을 적용해 공기순환이 좋고, 불필요한 열을 배출해 쿨링감을 극대화한 냉감 팬츠다.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도 뛰어나다.

슬림한 핏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가벼운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 색상은 남녀 모두 블랙과 다크네이비 2가지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전무는 “아이스 콜드 시리즈는 네파의 여름 대표 제품으로 올해는 네파만의 쿨링 효과를 선보이기 위해 냉감프린트 기술의 하이퍼쿨링 시스템 적용과 아이스 콜드 팬츠 구성 등 냉감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면서 “올 여름 아이스 콜드룩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