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코·TBC, MOU 체결
상태바
구미코·TBC, MOU 체결
  • 이정수 기자
  • 승인 2024.03.19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동 홍보·구미코 전시사업과 마이스 산업 확대 성공 위한 상호 협력
구미코에서는 18일 오전 11시, 구미코 3층 중회의실에서 TBC와 공동 홍보 및 구미코 전시사업과 마이스 산업 확대 성공 개최를 위한 상호 협력을 위한 MOU 체결을 했다.
구미코에서는 18일 오전 11시, 구미코 3층 중회의실에서 TBC와 공동 홍보 및 구미코 전시사업과 마이스 산업 확대 성공 개최를 위한 상호 협력을 위한 MOU 체결을 했다.

매일일보 = 이정수 기자  |  구미코는 TBC와 구미코 홍보와 전시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18일 구미코 3층 중회의실에서 체결했다.

구미코는 TBC와 MOU 체결을 통해 공동 홍보 활동을 기반으로 긴밀한 협력관계 구축을 하고, 경상북도 및 구미 전시사업 관련 정보 교류 및 기타 상호 사항에 대해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체결된 협약 내용으로는 ▲구미코 전시사업 및 마이스 산업 확대를 위한 대구 경북 지역의 홍보(콘텐츠 협업, 전시사업 이벤트 관련 프로그램 구축 등)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한 구미코 개최 행사 공동 홍보 (온·오프라인) ▲경상북도/구미코 신규 행사 공동 기획 및 개최 협력 ▲기타 구미코 개최 행사 성공 개최에 필요한 상호 협력 등 구미코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며 지속적인 전시 프로그램 개발과 적극 홍보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구미코 김석호 관장은 “TBC와의 MOU 체결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미시의 문화와 관광 인프라를 홍보하고 경상북도 및 구미코에서 개최하는 신규 행사를 공동 기획할 뿐만 아니라 향후 다각적으로 협력할 수 있는 사업 발굴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그리고 더 나아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새로운 콘텐츠들을 접목한 전시를 개발하는데 그치지 않고 공동 마케팅 부분에 중점을 두어 TBC 매체를 적극 활용해 구미코 인지도를 높여 구미코가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어 지역 경제와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