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교육지원청, 유·초·중·고·특수학교 관리자 회의
상태바
구미교육지원청, 유·초·중·고·특수학교 관리자 회의
  • 이정수 기자
  • 승인 2024.03.15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 활짝 웃는 학교, 함께 성장하는 구미교육
남성관 교육장은 유·초·중·고·특수학교 관리자 회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남성관 교육장은 유·초·중·고·특수학교 관리자 회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매일일보 = 이정수 기자  |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은 지난 14일 경상북도교육청연수원 인재관에서 구미 지역 유․초․중․고 및 특수학교 관리자 102교 교(원)장 및 교(원)감을 대상으로 1학기 관리자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오전에는 교장 및 원장, 오후에는 교감 및 원감을 대상으로 2회 분산 진행됐다. 먼저, 3월 1일자로 전입‧전직‧승진한 유‧초‧중‧고등학교 및 특수학교 교장 및 원장 소개, 각 과 과장 소개, 교육전문직원 소개에 이어 구미교육지원청 제41대 교육장으로 부임한 남성관 교육장의 인사말과 함께 2024학년도 1학기 안정적인 학사 운영을 위한 주요 업무 전달 및 협의가 이루어졌다.

주요 내용으로 질문이 넘치는 교실 운영, 학생 생성 교육과정, 늘봄학교 운영, 유·초 이음교육, 학교폭력제로센터 구축, 학생맞춤통합지원체계 구축, 미래교육지구 운영, 학생 마약류 및 약물 오남용 예방 교육 강화, 학교회계 신속집행, 공공기관 청렴도 향상 방안, 신학기 학교급식 위생안전 관리, 학교 평생교육 사업 공모,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 지역업체 이용 활성화 등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이어서 2024학년도 1학기 주요업무계획을 안내하고 안정적인 학사 운영을 위한 정보 공유와 소통의 시간이 마련됐다.

남성관 교육장은 “서로 이해하고 존중하며, 소통과 공감으로 다시 활짝 웃는 학교가 될 수 있도록 모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