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 13일 미니 2집 '버프' 발매...타이틀곡 '슈퍼 파워'
상태바
루네이트, 13일 미니 2집 '버프' 발매...타이틀곡 '슈퍼 파워'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4.03.1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루네이트. 사진=판타지오.
그룹 루네이트. 사진=판타지오.

그룹 루네이트(LUN8 · 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가 오늘(13일) 두 번째 미니앨범 '버프(BUFF)'를 발매한다.

'버프'는 꿈 많은 청춘 이야기를 담아낸 루네이트의 앨범으로, 다 함께 미래를 꿈꿀 때 가장 강력한 '버프'를 받아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는 긍정적이고 당찬 메시지를 전한다. 

타이틀곡 '슈퍼 파워(SUPER POWER)'는 루네이트의 에너제틱한 바이브가 매력적인 팝이다. 평범한 일상 속 갑자기 끼어든 누군가에게 운명처럼 사랑에 빠진 모습을 루네이트만의 개성 강한 보컬과 랩으로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중독적인 훅, 펑키한 사운드와 몽환적인 신스의 조화도 돋보인다.

이 밖에 이번 앨범에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한 사람만 생각하는 귀여운 고백을 담은 '먼투선(MON2SUN) (MON♡SUN)', 소년들의 포부를 그린 '갓 더 리즈(GOT THE RIZZ)', 지난달 선공개돼 좋은 반응을 얻은 '파스텔(PASTEL)', 시원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인상적인 디스코 풍의 '지금 만나 (Now)', '슈퍼 파워'의 영어 버전 등 완성도 높은 총 6곡이 수록된다.

그룹 루네이트 미니 2집 ‘버프’. 사진=판타지오.
그룹 루네이트 미니 2집 ‘버프’. 사진=판타지오.

지난해 데뷔 앨범 '컨티뉴?(CONTINUE?)'로 본격적인 여정의 시작을 알린 루네이트가 이번 '버프'에서는 새로운 콘셉트와 강력해진 시너지로 청춘을 노래한다. 루네이트의 하이클래스 비주얼과 퍼포먼스가 글로벌 팬심을 어떻게 저격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루네이트는 3월 13일 오후 6시 미니 2집 '버프'를 발매하고,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