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국내 유통사 단독 ‘하리보 블루밍 가든’ 진행
상태바
신세계사이먼, 국내 유통사 단독 ‘하리보 블루밍 가든’ 진행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4.02.2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단독 개최
신세계사이먼이 국내 유통사 단독으로 초대형 ‘하리보 블루밍 가든’을 선보인다. 사진=신세계사이먼 제공
신세계사이먼이 국내 유통사 단독으로 초대형 ‘하리보 블루밍 가든’을 선보인다. 사진=신세계사이먼 제공

매일일보 = 강소슬 기자  |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봄 시즌을 겨냥하는 초대형 하리보 오프라인 콘텐츠를 국내 유통사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29일부터 4월 28일까지 파주·여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하리보 블루밍 가든’을 진행한다. 

하리보 블루밍 가든은 신세계사이먼과 하리보 코리아가 협업해 선보이는 ‘체험형 오프라인 전시 프로젝트’로 올해 2회째를 맞는다. 올해는 아트 플랫폼 ‘프린트 베이커리(Print Bakery)’도 함께 참여한다.

특히 각 점별로 하리보의 지식재산권(IP)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다양한 조형물로 규모 있는 이색 공간을 연출하고, ‘온실 하우스’을 형상화하는 초대형 팝업스토어를 조성하는 등 고객 경험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새롭게 단장한 센트럴 스퀘어 일원에 ‘하리보 아트 갤리리’가 조성돼 고객에게 힐링과 전시라는 야외형 예술공간으로 탈바꿈 한다.

하리보와 프린트베이커리가 함께 조성하는 ‘아트 갤러리’에는 하리보의 대표 제품인 젤리곰을 캔버스 삼아 6명의 팝아트 작가가 11개의 다양한 대형 아트 전시물을 새롭게 선보인다. 다음달 1일에는 그래피티 작가의 라이브 드로잉 쇼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스트(EAST)광장에 초대형 온실 하우스를 배경으로 하리보 대표 젤리 아트워크 장식으로 꾸며진 원형 젤리 정원을 선보인다. 온실 가든 주변에는 하리보 인기 젤리제품을 모은 ‘스타믹스’로 꾸며진 플라워 포토존도 조성된다. 주변 나무에는 150여개의 젤리곰 네온 조명으로 꾸며 야간에도 화려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분수광장 일대에 대형 하리보 마스코트인 골드베렌의 조형물과 다채로운 모양의 젤리로 꾸며진 블루밍 가든을 선보인다. 하리보를 상징하는 파란색 정원을 배경으로 노란,빨간색의 장식이 더해서 형형색색의 봄의 감성을 자아낸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센트럴 가든에 7m 규모의 초대형 골드베렌 조형물과 컬러풀한 초화식재가 어우러진 미니 젤리 플라워샵을 조성해 사진찍기 좋은 공간으로 재단장 한다. 곰젤리 장식과 담쟁이 식물이 어우러진 터널도 조성해 따뜻한 봄의 기운도 함께 선사한다.

신세계사이먼 전점에서는 유리 온실 가든을 모티브로 조성된 초대형 하리보 팝업 스토어도 조성한다. 하리보 팝업스토어에는 젤리류·한정판 협업 작품 등 총 350여 종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독일 본사에서 직수입한 굿즈와 한정판 젤리를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봄철을 맞아 오직 신세계 아울렛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하리보 블루밍 가든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