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물품은 비영리 공익 재단 통해 판매
수익금은 국내외 소외 이웃 지원에 사용
수익금은 국내외 소외 이웃 지원에 사용
매일일보 = 이태민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자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크루 아이템 기부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크루아이템 기부 캠페인은 카카오게임즈의 임직원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 '다가치 그린데이'의 일환으로, 자원 선순환을 도모하고 소외계층 이웃을 돕기 위해 매년 연말마다 시행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12월 18일부터 지난 12일까지 카카오게임즈 사내 카페 라운지에서 열렸으며, 임직원들이 기부한 의류, 도서, 장난감 등 다양한 물품이 모였다. 모인 기부 물품은 전국 곳곳에 위치한 비영리 공익 재단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판매되며, 수익금은 국내외 소외계층 이웃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뜻을 모아 활용 가능한 물품을 기부, 자원 선순환을 도모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기여했다는 것에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사내 환경 보호 및 나눔 문화 전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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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태민 기자 etm@m-i.kr이태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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