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덜 알려진 좋은책 조명하는 「2023 책아 미안해」 기획전 진행 
상태바
예스24, 덜 알려진 좋은책 조명하는 「2023 책아 미안해」 기획전 진행 
  • 김종혁 기자
  • 승인 2023.12.0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 해 동안 비교적 덜 알려졌지만 좋은 책들 조명하는 결산 프로젝트 
- 37개 출판사에서 손편지와 함께 도서 추천… 대상 도서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한 해를 결산하며 덜 알려졌지만 좋은 책들을 다시 한 번 조명하는 <2023 책아 미안해>기획전을 진행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2023 책아 미안해> 기획전은 37개 출판사와 협업해, 지난해와 올해 출간된 인문·사회·역사·경제경영·자연과학·예술·에세이 분야 도서 37권을 추천한다.  

예스24 '2023 책아 미안해' 기획전
예스24 '2023 책아 미안해' 기획전

이번 기획전에서는 각 출판사 마케터와 편집자들의 진심이 담긴 손편지를 통해 책과 관련된 다양한 사연을 전한다. 출판사 그래도봄은 “모든 국민이 나만의 자서전을 갖는 그날까지 노력하겠다"는 다짐으로 <IT’S MY LIFE 이츠 마이 라이프>를 소개했으며, 혜화1117은 "<경성백화점 상품 박물지>가 2쇄를 넘어 3쇄로 가는 길을 만드는 건 오직 독자이며 독자들의 밝은 눈을 믿는다"고 전했다. 

기획전을 준비한 손민규 예스24 인문·사회 담당 PD는 "대개 연말에는 많은 독자에게 사랑받은 책을 조명하지만 덜 알려져도 의미 있는 책들이 정말 많다. 한 명의 독자에게라도 더 알리고 싶은 마음에 올해도 기획하게 되었다"며 "책의 의미부터 직장인의 기쁨과 슬픔까지, 손편지에 담긴 책 만드는 이들의 진정 어린 마음이 전해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기획전 진행을 기념해 대상 도서를 포함해 국내도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 또는 얼리리더 배지를 사은품(택1)으로 증정한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