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그룹 협력사 '힐리언스 랩 아카데미', 전문 운동지도자 육성 ‘온라인 강의’ 오픈
상태바
대웅그룹 협력사 '힐리언스 랩 아카데미', 전문 운동지도자 육성 ‘온라인 강의’ 오픈
  • 이용 기자
  • 승인 2023.09.1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골격계 전문의, 해부학자 등 전문가 온라인 강의 마련, 25일부터 수강 가능
서울아산병원 정형외과 전문의 조재환 교수. 사진=힐리언스 코어 운동센터

매일일보 = 이용 기자  |  대웅그룹의 협력사 재활 운동 전문 힐리언스 코어 운동센터가 운동지도자 전문 교육기관 ‘힐리언스 랩 아카데미’에서 전문 운동지도자로의 커리어 발전을 위한 온라인 강의를 오는 25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힐리언스 코어운동센터는 고령화 시대를 대비해 근골격계 질환 예방 활동을 하는 대웅그룹의 협력사다. 이번에 오픈하는 온라인 강의는 운동 전문 인력 양성을 통해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가는 힐리언스 랩 아카데미의 설립 이념에 맞춰 다양하고 전문적인 강의를 제공한다. 트레이너가 알아야 할 필수 근육 해부학 강의부터, 전문의 관점에서 보는 근골격계 질환 등 의학적 치료와 운동 지도의 접점을 이해할 수 있는 지식까지 자신의 실력에 맞는 다양한 난이도의 강의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강의 오픈을 통해 시공간에 구애 받지 않게 강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근골격계 전문의와 운동지도자 사이의 더 활발한 지식 교류의 장을 마련한 것이다.

특히, 일부 의료 종사자에게만 열려있던 카데바 자료를 활용한 학습 기회를 운동 지도자에게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확장해 온라인 강의 수강생은 동작에 따른 인체의 작용을 실제 해부 자료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서정원 힐리언스 랩 아카데미 센터장은 “힐리언스 랩 아카데미는 앞으로 더욱 노력해 차별화되고 전문성을 갖춘 운동지도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계신 분들께 항상 도움이 되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대표 운동지도자 교육기관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