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FC 선수들, 아주대학교 ‘사랑의 밥차’ 참여… 대학생들 호응
상태바
수원FC 선수들, 아주대학교 ‘사랑의 밥차’ 참여… 대학생들 호응
  • 나헌영 기자
  • 승인 2023.06.08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FC 선수들, 아주대학교 ‘사랑의 밥차’ 참여… 대학생들 호응
이승우 등장에 청년들 구름처럼 몰려 인기 실감

매일일보 = 나헌영 기자  |  수원FC와 수원시자원봉사센터가 8일 아주대학교에서 청년을 대상으로 진행한 ‘청년들 힘내세요’ 사랑의 밥차가 큰 호응을 받았다.

수원FC에 따르면 이날 아주대학교 학생회관 앞에서 진행한 ‘찾아가는 사랑의 밥차’ 배식과 조리에는 THE새빛봉사단과 학부모봉사단, E-Class 강사단 등 3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땀을 흘렸다.

기말고사를 앞둔 아주대 학생들에게 ‘청년들 힘내세요’라는 취지로 열린 햄버거 무료 급식에는 수원FC 라스(Lars Veldwijk), 이범영 등 남자 선수와 수원FC위민 문미라, 전하늘, 추효주 등 여자 선수들도 참여해 호응을 얻었다.

선수들은 일일이 팬들의 사진 촬영 요구에 응하거나 사인까지 해주면서 시민구단 일원으로 시민과의 친밀도를 높이기도 했다.

최순호 수원FC 단장과 라스, 이범영, 문미라, 전하늘, 추효주 등 선수들은 MC 개그맨 이창명씨가 진행한 이벤트에도 참여해 행사장에 몰려든 1000여 명에 이르는 대학생들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라스 선수는 청년들에게 “공부 열심히 하세요”라며 한국말로 인사를 하기도 했다.

수원FC 최순호 단장은 “앞으로도 시민구단으로써 선수들과 함께 시민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며 “실천을 통해 시민과의 친밀도를 높여가는 수원시민 구단의 면모를 갖춰갈 것”이라고 했다.

뒤늦게 행사장에 도착한 이승우 선수가 자원봉사자들과 배식에 깜짝 참여하자 구름처럼 대학생들이 몰려들어 사진을 찍는 등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승우 선수는 이날 대학생들과의 개인 촬영은 피하고 조리와 배식에 땀을 흘린 자원봉사자들과 단체 사진 촬영을 하기도 했다.

이승우 선수는 영상 촬영에 응하면서 시험을 앞둔 청년들에게 “시험 잘 보시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