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초등교육 온·오프라인 특별 세미나’ 개최
상태바
클래스101, ‘초등교육 온·오프라인 특별 세미나’ 개최
  • 김혜나 기자
  • 승인 2023.06.08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치동 연사 라인업 구성
클래스101은 오는 30일 초등교육 온·오프라인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클래스101 제공
클래스101은 오는 30일 초등교육 온·오프라인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클래스101 제공

매일일보 = 김혜나 기자  |  클래스101은 오는 30일 초등교육 온·오프라인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별 세미나는 다가오는 초등학교 방학 시즌을 맞아 준비했다. 국어·영어·수학 전략부터 선행 학습에 대한 노하우를 얻어 갈 수 있도록 자녀교육 분야 탑 크리에이터를 연사로 초청, 다양한 교육 정보와 인사이트를 전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30일 오후 1시부터 약 4시간 동안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세미나 참여 신청은 클래스101 구독 후 이벤트 페이지 내 참석 신청 댓글을 남기면 된다. 온라인 초대권은 29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22일까지 오프라인 세미나를 신청한 구독자 중 100명을 추첨해 오프라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세미나 연사로 △대치동 ‘생각하는 황소’ 강사 류유 △서울시교육청 자문위원 박재원 △대치동 ‘뉴미디어 영어학원’ 원장 김도현 △‘초등 자기주도 공부법’ 저자 이은경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들은 각각 △류유 ‘우리 아이 수학 선행학습, 얼마나 일찍 얼마나 빨리 그리고 어떻게 달려야 할까?’ △박재원 ‘이번 여름방학 엄마는 여행, 아이는 혼공’ △김도현 ‘뉴미디어를 통한 우리 아이 영어 학습 최적화’ △이은경 ‘2023 교육 트렌드X문해력 위기에 빠진 내 아이를 구하라’ 등 총 4개의 세션을 준비했다.

안태병 클래스101 마케팅팀 매니저는 “방학 시즌이 다가오고 있는 만큼 초등학생 아이를 둔 보육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방학 기간에는 특별 세미나뿐만 아니라 구독을 통해 클래스101에서 선보이고 있는 키즈 클래스를 수강하며 아이들의 교육법부터 필요한 교육 정보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