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기타큐슈 여행상품 선보여
상태바
여행이지, 기타큐슈 여행상품 선보여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3.06.0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벳부·유후인·히타 등 큐슈 소도시도 방문
사진=교원투어 제공
사진=교원투어 제공

매일일보 = 신승엽 기자  |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3년 만에 운항이 재개된 일본 기타큐슈 직항 노선을 이용해 큐슈 소도시를 여행하는 상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기타큐슈 3일’은 코로나19로 중단된 인천~기타큐슈 노선 운항이 3년 2개월 만에 재개됨에 따라 출시한 상품이다. 지난달부터 진에어가 주 4회 운항하고 있으며, 오는 29일부터는 주 14회로 증편한다.

이 상품은 큐슈 최북단에 있는 기타큐슈를 기점으로 벳부, 유후인, 히타 등 일본 소도시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타큐슈에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모지코 레트로를 비롯해 큐슈의 관문인 고쿠라성, 탄가 재래시장 등을 방문한다.

일본의 대표적인 온천 여행지로 꼽히는 벳부에서는 가마도 지옥과 유노하나 유황 재배지를 찾는다. 유황 재배지도 빼놓을 수 없다. 이곳에서는 무형민속문화재로 지정된 유노하나 제조 기술을 살펴볼 수 있다.

유후인에서는 전통 분위기를 간직한 건물이 있는 민예촌 거리를 방문하며, 호수와 숲이 어우러지며 장관을 연출하는 긴린코 호수도 볼 수 있다. 히타에서는 큐슈의 작은 교토로 불리는 마메다마치와 히타 전통주를 만드는 군쵸 양조장을 방문한다.

여행이지는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모지코 레트로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 입장권과 모지코 레트로에서 인기 있는 간식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3년 2개월 만에 기타큐슈 노선 운항이 재개된 만큼, 일본 소도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을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며 “기타큐슈를 비롯해 마츠야마, 다카마츠, 구마모토등 일본 소도시의 매력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상품을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