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9인 완전체 첫 연습 현장 공개…정식 데뷔 기대감 고조
상태바
제로베이스원, 9인 완전체 첫 연습 현장 공개…정식 데뷔 기대감 고조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3.06.0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 빛나'·'Say My Name' 안무 연습 영상 차례로 게재 …인기 급상승 동영상 랭크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보이즈 플래닛' 시그널송 '난 빛나'와 미션곡 '세이 마이 네임' 안무 연습 영상을 차례로 공개했다. 사진은 그룹 제로베이스원 안무 연습 영상 캡처. 제공=웨이크원.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보이즈 플래닛' 시그널송 '난 빛나'와 미션곡 '세이 마이 네임' 안무 연습 영상을 차례로 공개했다. 사진은 그룹 제로베이스원 안무 연습 영상 캡처. 제공=웨이크원.

'5세대 K-POP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김규빈, 김지웅, 김태래, 리키, 박건욱, 석매튜, 성한빈, 장하오, 한유진)이 완전체로 꾸민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 Mnet '보이즈 플래닛'의 시그널송 '난 빛나(Here I Am)'와 미션곡 'Say My Name'(세이 마이 네임) 안무 연습 영상을 차례로 게재했다. 이는 아홉 멤버의 연습 현장이 담긴 첫 영상이다.

공개된 영상 속 제로베이스원은 화이트 앤 블루 조합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통일감을 주면서도 각자의 개성을 드러냈다. 제로베이스원은 상큼하면서도 청량한 퍼포먼스를 펼쳐 주목받은 가운데, 이들의 안무 연습 영상은 공개 직후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랭크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난 빛나(Here I Am)'은 공개 하루 만인 6월 1일 조회수 100만을 넘겼다.

그룹 제로베이스원  '난 빛나(Here I Am)' 안무 영상 유튜브 채널 캡처. (2023년 6월 1일 오후 2시 기준)
그룹 제로베이스원 '난 빛나(Here I Am)' 안무 영상 유튜브 채널 캡처. (2023년 6월 1일 오후 2시 기준)

'난 빛나 (Here I Am)'로 제로베이스원의 견고한 팀워크를 보여줬다면, 'Say My Name'으로는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는 제스처와 표정 연기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무빙 버전으로 촬영된 영상은 아홉 멤버의 다양한 동선 이동과 안무 대형을 더욱 역동적으로 그려내며 몰입도를 높였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Mnet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184개 국가 및 지역 스타 크리에이터의 선택으로 탄생한 5세대 K-POP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K-POP 그룹 중 최단기간 내 공식 인스타그램 및 틱톡에서 100만 팔로워를 달성하며 데뷔 전부터 글로벌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달 14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KCON JAPAN 2023'(케이콘 재팬 2023)에서 완전체로 첫 무대를 꾸민 가운데, 공연 말미 데뷔 앨범의 스포일러 필름 'Youth in the Shade'(유스 인 더 셰이드)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작은 촛불을 가운데 두고 센터 장하오와 성한빈이 마주 선 모습이 등장하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